이벤트후기 > 3026번글

이벤트후기

[무료권]경험하지 못한 천국의 계단
티와이

 먼저,

무료권을 지원해주신 야맵관리자분과 순백소녀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위치는 서초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 가능합니다. 지하철, 대중교통 인접해서 교통은 편리합니다.


무료권 사용으로 전화드렸는데 예약은 바로 되서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갑니다.




주차 발렛하고 입장하면 샤워후 대기합니다. 평일 낮에 방문 드렸는데 대기가 많아 기대반 설레임반 기다립니다.






순백소녀의 컨셉 두근두근 기다리는데 살짝 들리는 청각에 조금씩 흥분되기 시작됩니다.





일본식 컨셉도 상당히 마음에 들 정도로 미리 머리속에 상상하게 됩니다. 


30분정도 대기후 순서에 따라 입장하는데 자극적인 음악소리와 다른 손님들과의 천국의 시간을 보게 됩니다. 매니저님은 정해져 있으나 제 매니저가 누구인지 모를정도로 천국의 시간이 시작됩니다. 가보시면 우와~우와~ 소리가 절로 날 정도로 경험하지 못한 시간을 매니저님들이 만들어 주십니다.




저는 ”디디“매니저님 남자를 녹입니다. 제가 무엇을 생각하는지 미리알고 서비스해주시고 부족하면 채워주는 매니저였습니다. 지정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손에 이끌려 50분동안 다른 매니저님들의 진행사항 다른방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보고 또한 저도 다른 사람사람들에게 노출되니 흥분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본격적인 플레이는 매니저 지정방은 따로 없는거 같고 빈방에서 플레이합니다. 누루 마사지 그리고 여러가지 보기만 했던 그장면들이 시작됩니다.플레이하다 말고 다른방도 가보자 다른방 플레이도 보고 저도 플레이 시스템 죽입니다.


보통 시간만 때우는 그런 시간이 아니고 50분동안 모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도중 손에 이끌려 다른 방플레이도 보고 여기저기 천국을 보왔습니다.


플레이종료후 담배한대 피우면서 왜 손님이 많은지 매니저와 이야기 나누니 그 이유를 알고 같습니다.


업소방문시 천국을 각오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신 야맵관리자분과 순백소녀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